미래 과학 기술의 주재 영역
의 증재 제조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많은 물건의 제조방식에 중대한 변혁을 가져올 일련의 신흥 기술 중 하나에 불과하다.
증재 제조도 3D에 한정된 것이 아니다.
방금 두각을 나타낸 공예는 ‘ 차가운 분출 ’ 이라는 제목으로 분출을 통해 금속 알갱이를 분출해 속도가 높기 때문에 이 알갱들은 서로 결합되고 모양을 이루게 된다.
분출구를 정확하게 제어하면, 기계 조종사는 3D 프린터를 이용하여 톱니바퀴 같은 3차원 금속물체를 만들 수 있다.
물체는 분화를 통해 그려낸 것처럼 티타늄 같은 비금속을 사용해도 완성할 수 있다.
바로 < p >
‘p ’은 이것외에 또 뭐가 있을까? 오바마 대통령이 발기한 선진제조업 협력위원회 (Advanced Manced Manufacturing Partnership)가 미래를 전망했다.
이 조직은 11개 기술분야를 획기적으로 제조업 경쟁력에 대한 결정을 결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전국적 연구 발행의 중점이 돼야 한다고 본다.
바로 < p >
'p'은 이 위원회가 강조한 일부 내용을 간단하게 소개한다.
사전의 감지와 측정 과정 제어: 거의 모든 선진 제조 기술이 공통적으로 통하는 물건: 그것들은 모두 거량 데이터를 처리하는 컴퓨터 드라이브다.
이와 관련해 데이터를 포착하고 기록하는 것이 중요하다. 예를 들어 습도의 센서, 위치를 확인하는 GPS 추적기, 측정 재료 두께의 칼로리 등이다.
이 설비들은 스마트폰의 지능화 뿐만 아니라 스마트, 유연성, 신뢰, 고효한 제조 기술이 가능할 수 있다.
현대화된 공장에서 센서가 날로 영민한 기계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공장 운영에 필요한 정보도 제공한다.
제품은 탄생부터 발달까지 미행이 가능하며 어떤 경우에는 배달까지 미행할 수 있다.
이 과정에서 일단 문제가 생기면 페인트실 습도가 부적합할 때 센서 가 탐지돼 기계 조작자에게 경보 신호를 보내기도 하고, 심지어 공장 관리자의 휴대전화에 경보 신호를 보내기도 한다.
바로 < p >
의 재료 설계, 합성과 가공: 새로운 기계가 필요할 것이며 신재료는 신식 기계의 제조가 가능할 것이다.
재료를 원자나 분자 계급으로 세분하고 기나긴 실험실 절차를 거치지 않으면 조종의 진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코팅, 복합재료와 기타 재료의 개발이 빨라지고 있다.
인류 유닛 계획 (Human Genome Initiative)을 통해 널리 인정받는 성공을 인정받고, 에너지 (Department of Energy) 등 미국 정부 기관은 지난해 자료 기인그룹 (Matrials Genome Initiative), 그 목표는 새로운 재료를 확정하고, 새로운 재료를 시장에 필요로 하는 시간이 반으로 줄어들게 된다.
현재 이 과정은 수십 년 걸릴 수 있다. 리튬 이온전지 기술은 1970년대 에크슨 (Exxon)의 한 직원이 처음으로 구상하지만 90년대까지 상업화되기 시작했다.
이 계획의 일부는 이 분야에서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고, 두 귀로 창밖의 일에 관한 연구원들이 창의와 혁신을 공유하는 것이다.
바로 < p >
운산과 저원가 3D 스캐너 (현재 아이폰으로 간단한 3D 스캐너)를 첨단 실험실에서 빼내며 주류에 들어가게 해 창업자를 활용할 수 있다.
Autodesk 는 무료 전기능 CAD 소프트웨어'123 Design'을 제작해 자동차 제조사들이 한때 대형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일을, 개인은 이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하면 된다.
바로 < p >
은 지속적인 제조 가능: 그 목표가 실현되지 못하더라도 이해하기 쉬우니, 각 각각의 에너지를 생산에 최대한 줄이는 것이다.
고능적 제조는 그중의 중점 분야다.
제조업 엔지니어는 종종 ‘무등 ’ 공장의 잠재력을 언급한다. 이 공장은 어둠 속에서 지속적으로 가열하거나 냉동할 필요가 없다. 기본적으로 로봇이나 기타 기계가 조작되기 때문이다.
규모가 더 작고 고도자동화된 로컬 공장이 보편화되면서 재제조와 회수가 더욱 중요해질 수도 있고, 현지 공급의 재료도 더욱 중시된다.
바로 < p >
바로 나노 제조: 1나노 1m의 1억 분의 1이었기 때문에 나노 제조의 뜻은 분자, 심지어 원자 측면에서 조종할 수 있다는 뜻이다.
나노소재는 장차 고효태양전지판, 배터리 생산 과정에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. 심지어 생태계에 기반된 의학 응용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, 예를 들어 체내에 센서를 설치하면 의사의 암이 사라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.
앞으로 몇 세대의 전자 설비와 연산 설비도 나노 제조에 의존할 수도 있다.
{page break} < < >
'유도 전자 제조: 예를 들어 위에 앉을 때 꼬불꼬불한 태블릿 컴퓨터, 체온연선, 당신이 필요할 때 냉각을 제공할 수 있는 `a target =`u blank `href =`htttp://www www.sjfzxm.com `의 의상 `가 ` ` `가 `
이런 유연성 기술은 이미 주류에 진입하여 차세대의 소비설비와 연산 설비를 정의해 앞으로 10년 성장하는 가장 빠른 제품 종류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.
그러나 선진적인 제조 공예가 필요하다.
바로 < p >
의 생물 제조: 이 분야는 생물 유기체나 생물 유기체의 일부를 이용하여 인공 방식으로 제품을 생산한다. 만약 약물 개발과 복방약을 개발할 수 있다.
치즈를 생산하다.
하지만 효율적 향상, 나노 제조 새로운 방법 만들기 등 다양한 분야에 쓸 수 있다.
바로 < p >
의 증재 제조: 3D 프린터는 생산량이 하나뿐만이 아니라 높은 품질을 실현할 수 있기를 희망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설계, 재료구조와 재료그룹의 창조조건을 창조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.
1,000여 가지 재료를 인쇄할 수 있다.
한 독일 제조업체 가 겹겹이 목재를 쌓은 공예 를 개발하고 있으며, 지아고의 이름이 오르가노바 라는 회사는 3D를 통해 인쇄실험용 인체 조직을 인쇄하고 있다.
현재 일부 프린터는 한 가지 재료를 겹쳐 넣을 수 있으며, 센서 와 전기를 스마트 위젯에 엮을 수 있으며, 보청기나 동작 감응 장갑을 포함할 수 있다.
시장에는 심지어 ‘복제기 ’(리플리카토)라는 이름으로 영국사 Cybaman Technologies 가 개발한 시스템을 더해 먼저 기본적인 형태를 더해 기계로 거칠고 정밀하고 신선한 완제품으로 만든다.
바로 < p >
바로 공업 로봇: 공업로봇은 매일 24시간, 매주 7일간 작동할 수 있으며, 정도가 갈수록 높아지고, 시간적으로는 몇 백 분의 1초까지 정확하게 정해져 있고, 공간에서는 사람의 눈도 보이지 않을 정도로 정확하다.
이들이 정확하게 보고하고 효율테스트를 받을 때 개선을 위해 선진적인 전감 시스템을 설치하면 더욱 영리하게 변할 수 있다.
(그것들도 불평을 적게 한다.
) 로봇이 보편화되면서 경제적 성도 높아지고 있다. 맥켄석 글로벌 연구원 (McKinsey Global Institute)에 대한 보고서는 1990년 이후 인공 보다 로봇 관련 비용이 50% 하락했다.
또 생물 기술과 나노 기술의 진보에 따라 로봇이 할 수 있는 일은 갈수록 정교해지고, 약품 가공, 완전한 인체 * * 등이다.
바로 < p >
선진 성형 및 연결 기술: 현재 대부분의 기계 제조 공예는 기본적으로 전통 기술에 의존하고 특히 금속을 겨냥하는 기술과 같이 주형, 단조, 가공, 용접 등이다.
그러나 전문가들은 이 분야의 혁신 시기가 이미 성숙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여러 가지 재료를 연결해 에너지와 자원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본다.
예컨대 냉 성형 기술은 복구 기술이나 선진적인 용접기술로 큰 역할을 할 수 있다.
바로 < p >
- 시장 동향 | 원단 상선 인터넷 경방성 가속 포벌 빠른 속도 공급사슬 시대
- 창업의 길 | 창업하고 싶어요?실패할까 봐?무동력내 거 봐!
- DIY 생활 | 봄철'알레르기'를 어떻게 대처해 줄 수 있을까 ~
- 추천 | 봄철 옷을 입으면 문제 니트 가디건 고민
- 거리 촬영 유행 | 风衣内搭连衣裙 出街气质非常赞
- 오늘 오퍼 | 전청: 순수 세사 피곤 정리 사람 면사 견적 가격 안정 중 교착
- 지역 경제 | 창읍: 방직 기업 구매 소극적 으로 가격 을 압박 하다
- 시세 분석 | 점착섬유 시장 시세 —승세 연장
- 겉감 | 폴리에스터
- 상가 속보 | 중국 경방성: 봄 여름 니트 원단 마케팅 계속 확장